나의 아늑한 휴식처

한 순간의 행복함 본문

모아또모아

한 순간의 행복함

큐티 2022. 8. 4. 18:45

무더운 여름에 시원한 겨울사진 몇 장을 올려본다
최근에 새 컴퓨터를 장만하고 모든 걸 새로 깔고 업데이트 하느라 바빴다
거의 다 자리잡아 갈 즈음에 내블로그가 갑자기 로그인 먹통이 되었다
아뒤와 비번이 생각이 안나서 비번찾기를 해 봤으나 여전히 꿀벙어리이다
본사와 쳇봇을 신청하여 계속 문자를 주고 받으며 오늘에야 겨우 내블로그에 들어갔다
심심할 때 들여다보는 나만의 공간에~ 주인인 내가 문을 열고 들어갈 수가 없어서 띵~~~
내 방(블로그)에 내가 들어올 수 있는 지금이 이렇게 행복할 수가... !!

 

▲스위스의 어느 마을 경치인 듯 하다

 

▲이 곳에서 잠시 누워있고 싶다

 

 

Comments